친환경 침구로 건강한 수면을 선물

고품질 '수앤지'로 만나는 포근함

  • 입력 2018.09.21 10:56
  • 수정 2018.09.21 11:54
  • 기자명 이소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인호 혜주코튼 대표
유인호 혜주코튼 대표

하루의 시작이 간밤에 어떤 수면을 취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잠을 푹 자고 일어나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다면 하루 종일 피곤한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수면의 질을 결정하는 여러 요소 가운데 침구의 선택은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친환경 침구로 건강한 잠자리를 선사해주는 곳이 있어 눈에 띈다. 유인호 대표가 이끄는 혜주코튼이 그 주인공 이다.

고퀼리티 친환경 침구
혜주코튼은 침구류 유통 전문업체로 인체에 무해한 100% 면, 린넨, 인견 등 천연 섬유로 만든 고급 기능성 친환경 침구류만 취급하고 있으며, 땀 흡수력이 뛰어난 이불, 패드, 스프레드, 침대 커버 등 침구류 전 제품을 다룬다.

유인호 대표는 “건강한 수면을 위해서는 깨끗하고 청결한 침구류 사용이 필수”라며 “침구는 직접 피부와 맞닿는 것으로 피부 건강과 밀접하게 연결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친환경 제품으로 꼼꼼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침구류의 소재가 좋지 않을 경우 각종 피부병에 노출되기 쉽다. 유 대표가 친환경을 고집하는 이유는 아토피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침구를 고민하다 선택한 방법이다.

혜주코튼에는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항진, 항균, 알레르기 방지가 되는 제품들로 가득하다. 섬유 소재별, 계절별, 기능별로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가능하게 한다.

친환경 침구 ‘수앤지’
수앤지는 혜주코튼이 자체 제작한 브랜드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유혜주 디자인 실장의 감각이 묻어난 제품이다. 수앤지 역시 친환경 섬유로 제작되었으며, 진드기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한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깊은 잠을 잘 수 있다.

또한 유혜주 실장의 섬세한 색상 표현이 감성적으로 디자인된 제품이며, 쾌적하고 흡수력이 탁월한 순면 중에서도 유아침구와 같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 좋아하는 60수 아사 소재로 촉감은 부드럽고 화학적 가공 없이 제작됐다.

수앤지는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구류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확인된 제품의 품질로, 재구매율도 높은 것이 혜주코튼의 자랑이다.

세계적 기업으로 도약
유인호 대표는 “좋은 침구류 선택의 기본은 소재”라며 “면으로 제작된 것인지 따져보고 선택을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수앤지’라는 브랜드를 세계적인 기업으로 키우고 싶다는 욕심과 함께 더 좋은 침구류 생산을 다짐했다.

“품질은 높이고 비용은 합리적으로 낮추면서 대중적인 침구류 전문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의 폭을 위해 용도별로 적합한 기능성 침구류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유통 채널을 다양화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주코튼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