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정통의 독보적인 기술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왁싱샵 , '스위스익스필'

레이첼 스위스익스필 잠실점 대표원장

  • 입력 2021.11.29 10:46
  • 수정 2021.11.29 11:03
  • 기자명 박예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제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해를 거듭할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겉으로 드러나는 눈썹, 헤어라인, 겨드랑이, 팔, 다리 등 미용뿐만 아니라 생식기 등 위생과 청결을 목적으로 한 체모 관리가 하나의 에티켓이 되면서 주기적으로 왁싱케어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모습이다.

이러한 가운데, 자극이 덜하고 부작용이 없는 '슈가링 왁싱'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슈가링 왁싱의 본고장인 스위스의 정통기법을 사용하는 스위스익스필의 인기가 매우 뜨겁다.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위스익스필은 지난 2019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상륙, 스위스익스필 압구정 본점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의 유일무이한 스위스 정통의 독보적인 슈가링 기법을 교육하는 등 올바른 뷰티 문화를 전파해왔다. 
이와 더불어 최근 석촌역 인근에 잠실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잠실점을 이끌어가고 있는 레이첼 대표 원장은 스위스 본사에서 10단계의 걸친 체계적인 전문 교육을 이수한 스킨 아티스트로, 스위스익스필을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왁싱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스위스 정통 귀족문화, 1:1 피부컨설팅을 통한 안전한 맞춤 케어
스위스익스필의 슈가링 왁싱은 설탕과 레몬, 정제수로 이뤄진 100% 천연성분의 10가지 슈가페이스를 사용한다. 더 나아가 모의 상태, 피부 타입, 체온 등을 고려하여 1:1 맞춤형 케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아토피, 건선 등 문제성 피부를 가진 이들도 자극 없이 안전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시크릿 Y존 경우 신체에 가장 소중한 부분이기도 하고 예민한 부분이기에 더욱 나의 피부타입에 맞는 슈가링을 해야만 안전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잠실점의 첫 고객도 임산부일 만큼 안전성이 보장된 바, 슈가링 왁싱케어를 접한 이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다른 왁싱 기술과 차별점을 단번에 느낄 수 있다고 말한다. 

 

5Pin 7Take 전문 기술을 통한 프리미엄 바디케어
스위스익스필이 선보이는 정통 슈가링 기술은 제모라는 기본적인 역할뿐만 아니라,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 등을 제거하고 제모로 인해 비워진 모공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줌으로써 피부개선까지 완벽한 퀄리티의 케어를 제공한다. 제모의 경우 '후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 이러한 슈가링 왁싱의 혁신적인 기술이 스위스익스필이 각광받는 이유이다.

"제가 긴 시간을 투자해 스킨 아티스트 교육을 받고 스위스익스필 잠실점을 이끌게 된 것은 슈가링 왁싱에 대한 자신과 확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남편과 함께 이색 데이트를 해보고자 몇몇 왁싱샵을 방문해 보았지만 화상에 가까운 뜨거움을 느끼고 통증 또한 심하게 느끼면서 직접 전국에 있는 뜨겁지 않고 통증이 없는 왁싱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검색 결과 '슈가링'이란 왁싱 기법을 알게 되었고, 그중에서도 스위스 정통 기법을 직접 아시아에 정착시킨 EMMA  JUNG 대표님이 계신 스위스익스필 압구정점에 방문해 슈가링 왁싱을 받게 된 것이지요. 처음 접해본 슈가링 왁싱은 말 그대로 '신세계' 그 자체였습니다. 천연 슈가 페이스트를 제 피부에 녹여 전문적인 기술로 피부 타입에 맞게 솔루션 진행을 하고 아웃과 인을 정확하게 균형을 맞추시는 모습에 반했습니다. 한국인들의 피부타입에 맞는 10가지 슈가 페이스트는 스위스익스필이 유일무이하다는 사실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쉽게 따라할 수 없는 스위스익스필만의 노하우를 통해 자극없이 제모를 했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민감성 피부와 모공각화증까지 스위스익스필 슈가링으로 피부가 개선되는 것을 직접 경험하면서 제모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면서 놀라웠습니다. 또한, 완벽한 슈가링 기술을 찾기 위해 지구를 두 바퀴 반이나 돌았다는 EMMA JUNG 대표님의 전문적이고 확고한 철학이 제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대표님을 롤모델로 삼아 오로지 스위스익스필만이 가진 스토리와 뛰어난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레이첼 원장은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왁싱 경험자에게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경험자들에게는 왁싱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진입 장벽을 낮추는데 앞장서겠다는 목표를 갖고 체계적인 전문 과정을 이수한 끝에 스킨아티스트가 되어 스위스익스필 잠실점을 이끌게 되었다. 

"스위스익스필은 피부의 과학이자 혁명입니다. 한 번도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도록 하는 것이 잠실점의 목표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슈가링 왁싱을 접함으로써 왁싱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더욱 성숙하고 대중화된 헬스케어 관리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실력은 물론 코리아 뷰티 리더로서 대한민국 K-BEAUTY의 아름다움을 통해 행복한 라이프스타일 정립에 앞장서겠습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